로그인후 이용해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리뷰 작성 성공!

장바구니 담기 성공!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관심상품 등록!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리뷰를 쓰고 적립금을 받으시겠습니까?

( 작성 시 - 일반리뷰 300원 / 포토리뷰 500원 적립 )

CS CENTER

1670-6135 [평일] 오전 09:00 ~ 오후 6:00 [점심] 오후 12:00 ~ 오후 1:00 [휴무]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TODAY VIEW

미트리 기부BETA
이달의 총 기부금액
내역보기
[2023년 정회원 감사인사] 내용 유의사항 개인정보 활용 동의 회원정보 수정하기 선물받기 1일간 보지않기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미트리(이하 '회사'라 합니다)과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 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이 약관은 본 회사에 가입된 고객을 포함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약관의 게시는 미트리(www.metree.co.kr)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①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는 이 약관을 적용하며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설명)

  •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이용 고객' 이라 함은 회원제로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 2.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 3. '이용자 번호(ID)'라 함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4.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 고객이 부여받은 이용자 번호와 일치된 이용 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 고객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이용 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5.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신청 시 사이트의 '동의'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 (1)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 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정보(성명,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으로 본인인증을 하여야만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비 실명의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 (4) 타인의 명의(이름 또는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 신청을 한 회원의 ID는 사전 예고 없이 삭제가 될 수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의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시행합니다. 이용자 개인 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 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그러나,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 (1)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 (2)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합니다.
  • - 타인 명의의 신청 또는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 허위 서류를 첨부하거나 허위 내용을 기재하여 신청하는 경우
  • - 신용 정보의 이용과 보호에 관한 법류에 의한 PC 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 -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 정보 통신 윤리 위원회에 PC 통신, 인터넷 서비스의 불량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 신청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 (3) 회사는 서비스 이용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 (4) 회사는 규정에 의하여 이용 신청이 불 승낙되거나 승낙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이를 이용 신청 고객에게 즉시 알려야 합니다.
  • (5) 회사는 이용 신청 고객이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제 9 조(회사의 권리와 의무)

  • 1.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면, 전자우편 또는 전화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회사가 제정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서 이용 고객의 개인 정보를 보호할 의무를 가집니다. 단,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고지 또는 명시한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 고객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삼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공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 4.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 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해야 합니다.
  • 6.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동의하에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에 의한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제 10 조(회원의 권리와 의무)

  •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삼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저작권, 제삼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 정보 통신윤리위원회, 소비자보호단체 등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행위
  • 선거관리위원회의 중지, 경고 또는 시정명령을 받는 선거법 위반 행위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2. 회원은 이 약관에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가 공지하거나 별도로 게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3.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가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에 위반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과 관련하여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 5.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약관,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 및 기능을 전용할 수 없습니다.
  • 7. 회사는 이용 고객이 방문하거나 전자서명 또는 아이디(ID) 등을 이용하여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본인 여부를 확인하고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8. 회사는 이용 고객의 대리인이 방문하여 열람 또는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에는 대리관계를 나타내는 증표를 제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 9. 회사는 개인 정보와 관련하여 이용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1 조 (서비스 이용 시간)

  •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 (2)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 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 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제 12 조 (이용자ID 관리)

  • (1)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3 조 (게시물의 관리)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 통보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 다른 회원 또는 제삼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 다른 이용자 또는 제삼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3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정보의 제공)

  •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도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전화 통신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결제 모듈 및 관리)

  • (1) 미트리 여하 사이트(http://metree.co.kr의 도메인 사이트)의 결제모듈 및 PG는 미트리 결제 모듈에 따릅니다.
  • - 전자결제시스템, 무통장, 계좌이체 결제방식 역시 이에 포함됩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8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미트리 웹 내의 "회원 탈퇴" 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개인정보보호법 제39조의 6에 의거하여, 1년간 접속이 없는 회원의 회원자격 제한 및 회원정보를 파기합니다. 관련 법령에 따라 기간 만료 30일 전까지 개인 정보가 파기되는 사실, 기간 만료일, 파기되는 개인 정보의 항목 등을 전자우편 등 대통령령이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3) 회원 탈퇴 또는 회원자격상실의 경우 회원의 개인 정보 및 회원의 혜택(잔여 적립금, 수수료, 쿠폰 등)과 관련된 일체의 내용은 소멸 처리되고, 양도, 환불, 반환되지 않으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10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 정보 통신 윤리 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2) 상기 이용 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정지,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 이용자 처리 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 - 개정 일자 : 2018년 12월 10일
  • - 시행 일자 : 2018년 12월 10일
%3Cdiv+class%3D%22location%22%3E%3Ca+href%3D%22..%2Findex%2F%22%3EHOME%3C%2Fa%3E%3Ca+href%3D%22..%2Findex%2Fcscenter.php%22%3E%EA%B3%A0%EA%B0%9D%EC%84%BC%ED%84%B0%3C%2Fa%3E%3Ca+href%3D%27..%2Findex%2Fcscenter.php%3Ftp%3D%26r%3Dlist%27%3E%3C%2Fa%3E%3C%2Fdiv%3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