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중 입니다
리뷰 작성 성공!
장바구니 담기 성공!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관심상품 등록!
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
리뷰를 쓰고 적립금을 받으시겠습니까?
( 작성 시 - 일반리뷰 300원 / 포토리뷰 500원 적립 )
안녕하세요 미트리쇼핑몰입니다.
2021년 11월 1일부터 택배사 사고건에 대한 증빙서류 기준이 강화 됨에 따라 사고처리 기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부탁드리며,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파손] 박스 파손수령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박스 윗면 사진
2. 파손된 박스사진
3. 전체 내품사진
(예시사진)
[배송지연] 집하일+2일 이후 배송으로 인한 상품 변질(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집하일+3일 이후 배송에 한함)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박스 윗면 사진
2. 변질된 상품관련 전체적인 사진 2장
(예시사진)
파손 및 배송지연으로 인한 상품 변질 사고건의 경우, 위에 안내드린 사진 미첨부시 사고접수가 불가능하며,
운송장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사진으로도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사유로 인해 사고접수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필히 사진촬영 부탁드리겠습니다.
촬영 후 저희 고객센터나 1대1문의 게시판, 실시간채팅상담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