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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정회원 감사인사] 내용 유의사항 개인정보 활용 동의 회원정보 수정하기 선물받기 1일간 보지않기
  • Q
    리워드 프로그램
    리워드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A

    미트리의 상품을 자신의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통해 홍보하여 상품 구매가 발생하면, 

    리워드를 지급해 드리는 미트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서비스입니다. 

  • Q
    리워드 프로그램
    리워드 파트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미트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파트너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파트너 전환 버튼을 통해 바로 파트너 전환이 가능합니다.


    *홍보 활동을 통한 수익 정산을 받기 위한 필수 정보 입력 및 리워드 약관 동의 후 바로 파트너 전환 가능합니다.

  • Q
    리워드 프로그램
    리워드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미트리의 리워드는 2종류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 [추천 리워드]

    - 나의 추천 코드를 통해 가입한 회원의 상품 구매 시 추천 PV가 발생하며, 월 추천 PV에 따른 구간별 리워드 지급


    2. [링크 리워드]

    - 나의 상품 홍보 링크를 통한 상품 구매 시 링크 PV가 발생하며, 월 링크 PV에 따른 구간별 리워드 지급


     • PV는 추천, 링크 리워드로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링크 리워드로 우선 적용됩니다.

     • 파트너 본인의 구매에 의한 PV 적립은 파트너 본인의 추천 리워드로 적립됩니다.

     • 추천, 링크 리워드의 PV는 상품별로 상이합니다.

     • 운영 상황에 따라 미트리 리워드 정책은 수정될 수 있습니다. 


  • Q
    리워드 프로그램
    나의 추천 코드 및 홍보 링크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마이페이지', '마이오피스'에서 나의 추천 코드를 확인 및 복사 할 수 있으며,

    상품별 페이지에서 홍보 링크를 확인 및 복사할 수 있습니다.

  • Q
    리워드 프로그램
    나의 리워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나의 리워드는 '마이오피스 > 리워드'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박스 파손 or 배송이 지연되어 수령한 제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A

    박스 파손 및 배송지연 등의 택배사 과실에 의한 문제일 경우,  아래 사진 첨부시 택배사측으로 사고접수 후, 재출고 or  환불로 도움드리고 있습니다.


    [파손] 박스 파손수령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파손된 박스사진

    3. 내품사진


    [배송지연] 집하일+2일 이후 배송으로 인한 상품 변질(※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집하일+3일 이후 배송에 한함)

    1. 운송장번호가 보이는 운송장사진

    2. 변질된 상품관련 사진 2장


    2021년 11월 1일부터 택배사 사고건에 대한 증빙서류 기준이 강화 됨에 따라 사고처리 기준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위에 안내드린 사진 미첨부시 사고접수가 불가능하며, 운송장번호가 잘 보이지 않는 사진으로도 처리가 불가능하오니 해당 사유로 인해 사고접수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필히 사진촬영 부탁드리겠습니다.


    촬영 후 저희 고객센터나 1대1문의 게시판, 실시간채팅상담 통해 문의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 URL 

    https://metree.co.kr/index/cscenter.php?tp=board&r=not_view&uid=355


    홈페이지 내에 [ 고객센터 -> 공지사항  "[배송] ★택배사 사고처리기준 강화로 인한 증빙자료 첨부안내" ] 에서도 확인 가능하오니  참고 후 첨부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주말에 택배를 못받는데 어떻게 하나요?
    A

    부득이하게 주말에 택배를 수령하기 어려우신 경우, 반드시 주문요청사항에  '주말 수령 불가/월요일 출고 요청' 의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즉시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주말수령불가"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은 불가하니 주문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주문/배송
    ★[배송] 수령자와 주소가 동일한데 따로 배송 가능한가요?
    A

    무료배송 제품을 2건 이상 주문하셨을때, 수령자와 주소지가 동일한 경우 합포장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혹시나 합포장을 원하시지 않을 경우, 주문요청사항에 '분리배송요청'의 내용을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시 요청사항을 기재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발송이 되기 전에 '1:1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영수증 출력은 어떻게 하나요?
    A

    영수증 출력 방법 안내드립니다.

    영수증 출력은 입금완료 처리 후 PC에서만 출력이 가능합니다.


    입금완료 확인 후 [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내역 → 해당 날짜의 주문상세보기 → 영수증출력 ]을 통해 출력이 가능합니다.


    일반 신용카드 결제로 진행하신 경우 [ 구매자명 + 1. 금액 / 2. 이메일 / 3. 카드번호 ] 3가지 방법 중 1가지를 선택하여 입력해주시면 영수증 출력화면이 표시되며,

    간편결제의 경우 [ 구매자명+카드번호 ]의 방법으로만 출력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주문건은 별도의 입력없이 출력가능합니다.)

  • Q
    주문/배송
    ★[주문/상품] 무료배송 상품과 유료배송 상품을 묶음배송 하고 싶어요.
    A

    택배비가 별도로 부과되는  상품은 개별 배송되는 상품으로 무료배송 상품과 함께 구매하시더라도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시기 전, 주문하시는 제품의 판매페이지 하단 '배송정보'를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
    리워드 프로그램
    파트너 홍보 활동 관련 자료실이 있나요?
    A

    홍보용 이미지들은 '마이오피스 > 홍보센터 >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으며,

    미트리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주요 공지 및 신제품 출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트리는 파트너님의 오프라인 홍보 서비스로 '마이오피스 > 홍보센터 > 홍보물 신청' 을 통해

    거치형 대배너, 소배너를 무료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 Q
    리워드 프로그램
    홍보 링크는 어떻게 수익이 발생하나요?
    A

    본인이 게재한 홍보 링크를 통해 고객이 접속하여 미트리 쇼핑몰 접속 시부터 24시간 내에 발생한 구매 내역에 따라 링크 PV가 발생하며,

    미트리의 모든 페이지 URL에 '?sponsor = 나의 추천 코드' 가 있는 경로를 통해 어느 페이지로 이동하더라도 해당 시간 동안 상품 구매 발생시 링크 PV가 발생됩니다. 

  • Q
    리워드 프로그램
    미트리 파트너 활동시 꼭 넣어야하는 문구가 있나요?
    A

    미트리 파트너스의 활동은 공정거래위원회의 광고 지침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이에 따라 파트너스 활동으로 추천, 홍보 링크 등의 게재된 모든 게시물에는 광고 문구가 반드시 표기되어야 합니다. 

     

     • 각 게시물의 첫 부분 또는 끝 부분에 본문과 구별하게 표기하되, 소비자가 인식할 수 있는 광고 문구 표시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경우 본문 첫 부분에 게재하거나 해시태그 형태의 경우 첫 번째로 광고 문구 표시

     • 유튜브 등의 경우 동영상 제목 앞부분에 광고 문구 표기하거나 유료 광고 포함 배너 표시 

  • Q
    리워드 프로그램
    판매가 발생하였는데, 리워드가 지급되지 않았어요.
    A

    리워드별 월 20만 PV 이하의 PV가 발생한 경우 2만 PV 당 5%의 리워드가 발생하여,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단, 2만 PV 미만일 경우 리워드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판매가 발생하였더라도 링크 PV가 적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나의 홍보링크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기 전 페이지를 이탈하는 등의 이슈 발생으로 나의 홍보 링크 코드가 사라진 상태에서 구매를 한 경우 

     • 사이트 이탈 행위 외에도 구매 지연 등의 이슈 발생으로 나의 홍보 링크 코드가 사라진 상태에서 구매한 경우

  • Q
    리워드 프로그램
    리워드는 어떻게 지급 되나요?
    A

    [미트리 리워드 안내]

     • 리워드는 나의 파트너 홍보 활동을 통한 상품 구매 발생 시 적립된 PV 기준으로 리워드가 산정되어 지급됩니다

     • PV(Point Volume)는 리워드 지급을 위한 기준 포인트로 상품별로 개별 적용되어 산정됩니다. 

      ※ PV는 각 상품별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 A 상품 판매가: 30,000원(PV : 100% 적용) -> 30,000 PV

              B 상품 판매가: 12,000원(PV : 50% 적용) -> 6,000 PV 

     • 나의 리워드 내역 확인은 마이오피스을 통해 적립된 PV 및 리워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트리 리워드 지급 안내]

     • 리워드별 월 20만 PV 이상 발생 시 리워드가 현금으로 지급되며, 미만 시 적립금으로 지급됩니다. 

     • 1일~말일까지 합산 정산 후 익월 25일 리워드가 지급됩니다. 

     • 리워드 지급시 소득세 약 3.3%가 공제된 금액을 입금해드리고 있습니다.

     • 본인 계좌로만 지급 가능하며, 본인이 아닐 시 지급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 당사 운영 정책에 위반된 홍보활동으로 인한 리워드가 발생할 경우 반려 처리 및 지급 정지, 사이트 이용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 Q
    M.PAY
    [간편결제] M.PAY로 계좌연결을 하고싶어요
    A

    M.PAY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연결하고 이용하는 간편결제시스템으로, 계좌연결은 불가능합니다.

  • Q
    M.PAY
    [간편결제] M.PAY에 등록된 카드를 삭제하고 싶어요.
    A

    [ 마이페이지 → 쇼핑통장관리 → M.PAY 관리 → 결제수단관리 ]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 Q
    결제/취소
    [결제] 모바일 앱에서 결제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A

    모바일 앱에서 결제진행시 ERR_UNKOWN_URL_SCHEME  혹은  Key does noe exist  오류가 발생하여 결제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는 자동으로 앱 업데이트가 실행 되지않아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이 경우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수동으로 미트리쇼핑몰 앱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니 앱 업데이트를 실행해주세요.

  • Q
    주문/배송
    ★[배송] 택배송장에 주문자명과 수령자명이 같이 나오나요?
    A

    택배 운송장에는 수령자명만 표기됩니다.


    주문자명 표기를 원하실 경우 주문시에 수령자명 옆에 주문자명을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ex) 수령자명 (from 주문자명)

  • Q
    주문/배송
    ★[배송] 제품이 일부 상품만 왔는데 어떻게 된거죠?
    A

    묶음배송 상품: 미트리 냉동/상온 무료배송 제품, 제조사가 동일한 제품 등
    단독배송 상품: IQF 생닭가슴살, 소고기 슬라이스, 골라담기 등


    미트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제조사에 따라 택배사가 다르기 때문에 수령하시는 날짜와 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문시에 제조사가 다른 제품 두가지를 주문하셨을 경우 각각 따로 다른 배송사로 배송처리 됩니다.)


    반드시 상품별 판매페이지 하단의 '배송정보'를 확인해주시고,

    발송된 제품은 '주문/배송조회'에서 각 상품별로 배송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혹 묶음배송 가능한 제품을 주문하셨는데 일부만 수령하셨을 경우 '1:1문의' 게시판에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
    교환/반품
    ★[교환/반품]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이 되지 않나요?
    A

    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배송받은 당일 고객센터(1670-6135)나 홈페이지 내 '1: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상품별 반품지가 상이 할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의 사전 승인 후 처리하셔야 하며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환불/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사전 승인없이 임의 반품하는 경우
    *고객님의 단순변심인 경우
    *상품수령 후 보관상의 문제로 발생되는 제품 변질 또는 파손으로 인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주소지 오기입,연락부재,결번으로 반송처리된 경우
    *주말수령불가 또는 택배수령불가 주소지로 인해 제품을 못 받으신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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